본문 바로가기
기타

마켓컬리 유료멤버십 출시 혜택알아보기

by 인프제리 2023. 8. 2.

쿠팡 멤버십에 이어 마켓컬리도 유료멤버십을 출시하였다.

19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매달 2000원의 적립금을 주기 때문에 사실상 무료에 가깝다. 

다양한 혜택들로 소비자의 구매를 증가시키기 위한 마케팅이다. 

 

멤버십 혜택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166746?ntype=RANKING

 

 

 

 

 

 

“망하려고 작정했나?” 1900원 내고 구독하면 ‘10배 쿠폰’ 준다는 이곳

컬리, 컬리멤버십 서비스 출시 쿠팡 이어 유료 멤버십 경쟁 참전 컬리가 월 1900원에 최대 2만4000원 혜택을 부여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 ‘컬리 멤버스’를 출시했다. 2019년 쿠팡이 ‘와우멤버십

n.news.naver.com

 

 

 

첫 가입시 주어지는 1만원 쿠폰까지 사용하면 이용해 볼만하다는 생각이 든다. 

 

 

 

https://www.kurly.com/shop/event/kurlyEvent.php?htmid=event/join/join/coupon

 

컬리 - 마켓컬리, 뷰티컬리

현명한 소비자를 위한 커머스

www.kurly.com

 

 

마켓컬리

마켓컬리는 한국의 온라인 유통업체로,

'내일의 장보기'를 슬로건으로 하여

2만 가지 이상의 신선식품을 다음날 새벽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1000만명을 넘는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신선식품 즉시 배송의 강점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충성 고객' 증가세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특히, 유통업계 애플리케이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도

마켓컬리는 고객들의 충성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이는 신뢰도가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인합니다.

마켓컬리의 앱은

다양한 카테고리와 세부 카테고리로 제품을 구분하여

편리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컬리추천, 특가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식품 영역의 상품 수 비중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컬리패스 서비스를 통해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고,

컬리페이 도입 등의 결제 시스템 강화 역시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기술 역량을 고도화하여 자체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컬리 퍼플 박스와

개인 보냉 박스 배송 서비스 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는 '충성 고객' 증가와 혁신적인 서비스 전략을 통해

식품 큐레이션 커머스로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컬리를 통해

등급, 적립금, 쿠폰, 주문내역, 배송지 관리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전월 구매 실적에 따라

5단계의 '컬리 러버스' 등급을 부여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켓컬리 앱의 편리성은

카테고리별 구분이 경쟁사 대비 더욱 세분화되어 있어,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공감과 재미를 고려한 큐레이션을 통해

'냉장고 속 단골 재료',

'드라마 정주행을 위한 간식',

'인생 최대 고민 피부 탄력' 등의

특별한 테마를 선보여

마켓컬리만의 차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좋은 제품 제공과 차별된 배송에 주력하고 있다며,

카테고리별 콘텐츠 타이틀도 재미있게 하고

레시피나 추천 등을

큐레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는 가격 비교보다는

좋은 제품을 빠르게 배송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만족을 느끼며 재구매를 하고,

식품 구매를 시작으로

다른 제품 구매로도 이어지는 고객들을 확보하여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으로

마켓컬리는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